koonstory

바나나 타이어트! ㅎㅎ 길에 어느 누구를 잡아 물어보든 내가 지금 다이어트 중이야! 하고 말하면 100% 내 몸을 위아래로 스캔하면 " 뭐야 무슨 액스같은소리야 니가 다이어트를 하면 나는 죽으라는거야! 하고 화를 낼지도 모르겠다! "

나는 남들이 말하는 마른체형이다. 키가 크지도 않코 골격또한 크지 않아서 간혹 살이 찌더라도 살쩌보이지 않코 심지어 얼굴은 이제 애교살이라고는 없어 볼에 골이 파였으니 한마디로 없서보인다고나할까! 길에서 넉마를 입으면 동전을 던져쥴수도 있겠다!

그럼 왜 이런 내가 다이어트 이야기를 꺼내느냐! 외형과 다르게 그건 총체정인 문제!! 체지방률 내장지방 콜레스트롤 과다로 나오기때문이다!

시내생각을 강아지로 비유하자면 치와와를 아무리 잘맥인다고 불독이 되지 않는것과 같다. 조금 살은 붙겠지만 그래봐야 살찐 치와와!!

나도 이제 얼굴은 깡마른 배나온 아재가 되어가고 있는것이다!

하루종일 사무실 책상이나 일과후 쇼파 버스에서의 구부정한 자세로 자세 진료결과 목디스크가 살작 오는것 같고 외쪽어깨 불균형이 심해지다 못해 저려오기 시작했다.

심지어 몇주전에는 소화불량인지 아니면 장염인지 아니면 베트남에 유행한다는 댕기열인가( 요즘 하노이 이슈로 작년대비 엄청 많이 발생하고 있는 댕기열이 하노이 뉴스에 많이 오르내린다. -댕기열은 모기로 부터 전염되는데 특별한 예방이나 약이 없고 댕기열 모기에 물리면 통증고 고열 이 발생하다 자연 치유되나 심지어 사망도 한다고 한다.)
몇주전부터는 소화를 못사키더니 위가멍해지고 무뎌지더라.
아니다 싶어서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

세월에 역시나 근육냥은 줄어들고 내장지방 뿐이다. 배나온 치와와 이티 마냥 배만 나오는 나에게 채칙을 들어 바나나 다이어트를 시작한다.

내가 체지방이 나온 가장큰 이유는 식습관이겠지 밤을 많이 먹어서가 아니고 혼자 살다보니 먹기편한 라면만 줄기차게 먹었다! 비단 한국뿐아니라 베트남에서까지 잴많이먹은건 컵라면!!ㅎㅎ 에 힌 쌀밥으로 위만 늘려놓타 보니 바나나 다이어트를 하기 쉽지않타.
바나나가 포만감을 주는 과일이라 알려저 있지만 이미 늘어날때로 늘어난 위에는 이것도 많이 먹어야 한다는 그래서 바나나 다이어트에 있어 더욱 포만감을 줄수 있는 간단 방법을 소개한다!

아침을 시작으로 바나나 한두개와 우유 한두잔 먹으면 되는데
바나나를 쉽게 까먹고 우유를 마셔버리는것보다 포만감을 더욱 주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


바나나는 충분이 익은것으로!! 떪은 느낌이 있는 덜익은 건 변비를 가져다 준다니 금물!


그냥 까서 먹는것보다 이렇게 잘게 자르면 프레이크를 먹는것처럼 휠많은 포만감을 가져다 준다!



이제 먹기만 하면 끝! 나의 뱃살을 제발 가져가라!!

바나나 다이어트와 함께 틈틈이 플랜크라는 배와 허리에 좋은 운동을 하면 정말 좋습니다.( 엎드려 뻐치는 듯한 버티는 운동으로 네이버 검색하면 잘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