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nstory

F1 베트남 레이스 트랙의 코너가 증가했다

F1 베트남 트랙을 디자인 한 Hermann Tilke 건축가는 운전자들 사이를 쫓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코너를 추가했습니다. 허먼 틸케 (Hermann Tilke)는 13/12 일 오전 레이스를 점검하면서 V1Express에“F1 베트남 레이스 트랙은 22 개의 코너가 있었지만 결승선 근처의 코너까지 증가했다. "마지막 코너에서 레이서가 더 빠른 속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승선을 향한 경주는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하노이 F1 트랙 기존

처음에 하노이 트랙의 마지막 구석은 좁고 느 렸습니다. Tilke가 추가 된 후, 끝 (Turn 22) 근처의 코너가 낮았습니다. 23 번 턴은 약 90도이므로 라이더가 더 빨리 탈출 할 수 있습니다. 나의 Dinh은 마리나 베이 (싱가포르)와 동등한 수준으로 현재 F1 마을에서 가장 많은 코너를 차지한 경주가되었습니다.

기존 설계 하노이 미딩 F1 트랙

수정된 하노이 미딩 F1 트랙

64 세의 Tilke는 Sepang (말레이시아), Bahrain, Shanghai (중국), Marina Bay, Yas Marina (UAE), Sochi (러시아) 또는 Baku (아제르바이잔)와 같은 많은 유명한 F1 트랙을 설계했습니다. My Dinh에서 그의 디자인은 팬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뛰어난 하노이 설계중인 트랙에는 최대 1.5km의 직선을 따라 많은 특수한 형태의 코너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1.5km 길이의 선이 너무 길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Tilke는 덧붙였다. "그것은 스릴을 더하고 라이더에게 순위경쟁 추월에 더 많은 기회를 준다. 나는 첫번째 코너가 가장 인상깊다. 운전자는 갑자기 속도를 늦춰야한다. 턴 2와 턴 3이 매우 넓기 때문에 고속으로 통과할구 있다.

공사가 한창진행중이네요~

안에들어가보려다 재지당함!ㅎㅎㅎ 신로잇~~

공사현장에는 변경반 트랙의 도면이 안내되어 있다!

내년 4월 엄청 사람 많이 몰리겠군 !! 기대 만빵!

2020년 4월 5일까지 완성이 될런지 지금 도로 아스팔트 공사가 한창입니다!